일상

드디어 아동결연 시작♡ 홀트아동복지회 아동결연 후기 (1)

해피단무지 2021. 4. 9. 09:58

홀트 아동복지회 아동결연 후기 (1)

 

고등학생 때 선생님들이 해외아동을 1:1로 결연하는것을 보고, 나도 나중에 꼭 하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

어제 내가 그동안 기부해오던 단체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경을하다가 문득 생각이나서 바로 실행에 옮겼다.

 

그동안은 결연은 아니고 정기후원으로만 하고 있었는데,

이번에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1:1 국내아동 결연을 시작하였다.

 

그리고 오늘 이렇게 문자가 왔다♡

 

 

얼른 아이가 결정되었으면 좋겠다.

큰 돈은 아니지만 아이의 인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.

 

앞으로 더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 되고싶다.

열심히 살쟝!ㅎ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