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auty/Skin

제네시스 레이저 후기(3회차) - 8일차

해피단무지 2018. 9. 3. 10:19
  • 시술 날짜: 2018.08.27(월), 3회차
  • 시술 내용: 압출 - 제네시스 레이저 - 스팟성 스케일링(화학약품) - LED관리
    • 얼굴이 너무 건조해서 이번에는 스케일링을 하지 않고 LED 관리로 변경해 주셨다. 레이저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LED 관리 받을때도 얼굴이 따끔따끔 했다.
    • 8일차 요약
      • 각질: 전혀없음
      • 피부결: 좋아졌는데 수분크림을 쓰기 시작해서 그런것 같은 느낌이다
      • 유분기: 유분기가 매우 줄었다. 가을이라서 그런건지 오피큐탄 복용을 했기때문에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다.
        그리고 피지조절 로션도 한몫 하는 것 같다.
      • 상처: 상처는 그닥 많지 않다. 압출량이 줄어서 그런것같음.
      • 붉은기: 여전히 비슷한 것 같다.
      • 모공: 모공은 어케 안되나보다..ㅋㅋㅋ
    • 총평
      • 세수할때 피부결이 많이 달라진것을 느끼고있는데 아무래도 수분크림 덕이 큰것 같다.
      • 유분이 많이 줄었다.
      • 스케일링 앞으로 안하고 LED 관리만 계속 하고싶당ㅎㅎㅎㅎ

    #여드름치료 #여드름레이저 #제네시스후기 #피부과후기 #피부미인 #수원피부과